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엄선한 서울 스파 TOP10, 오늘은 나를 위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도 받고 심신 안정도 찾아볼까요? 트립닷컴

Blog Article


두피를 사근사근 긁어주시고 빗겨주시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15분정도의 두피테라피까지 모두 진행되면 엘레먼트스파의 75분 아로마테라피가 끝이나게 됩니다. 먼저 엎드려서 누워서 시작 전에 아로마오일의 향을 코로 들이마시고 입으로 내뱉고 향을 느끼면서 릴렉싱을 시켜주고 건식으로 잔잔하게 먼저 근육들을 가볍게 풀어준 후 상체 후면관리부터 진행됩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뽀 알그 8만원, 뽀 이드라땅 10만원, 뽀 앙땅시프 12만원, 프리미어 무스 드 마린느 15만원, 프리미어 캐비어 스파 퍼밍 18만원, 프리미어 무스 & 캐비어 스파 퍼밍 22만원 등. 몽 쉐리 & 마 쉐리 90분 코스 23만원, 120분 코스 32만원.


전신 후면관리가 끝나면 천장을 보고 누워서 데콜테와 목관리가 들어가고 데콜테 할 때 오일을 듬뿍 뿌려주셔서 코로 오일향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상체의 열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줄 수 있는 구성 위주의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현재 상품과 구매 연관도가 높은 상품이 추천됩니다. 티를 다 마신 후 간단하게 세족을 하고 마사지 룸으로 안내를 받게 된다. 벨레리브 호이안 호텔 앤 스파에서는, 모든 투숙객에게 호텔 마사지 30%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 완료 후 이메일로 바우처를 받으셔야 확정입니다. 이메일은 스팸함도 꼭 확인해주시고, 받지 못하셨다면 문의주세요.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센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와 함께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예전부터 고급스러운 아로마테라피로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4성급 호텔답게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혜리는 "엄청 큰 냉장고가 있어서 잔뜩 사놔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라며 이어 혜리는 "혼자쓰기엔 너무 아깝다.누구 데려올 걸"이라고 아쉬워했습니다. 예식장 선정 부분에 있어도 OK웨딩은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을 정하지 못한 예비신호노부부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홀 예약 시에는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 및 폐백음식 증정, 예도‧예포 지원 등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OK웨딩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고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한다. 또 2024년~2025년도까지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세신 공간에는 본명을 비롯해 회장님, 사장님 등의 호칭이나 이름 영문 이니셜까지 여러 방법으로 표기한 개인 로커가 있었다. 세신은 약한 듯 강한 듯 적당한 세기로 빠르게 끝냈다. 아마 세신사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만 모아도 굉장한 인적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강점으로 다가오는 건 직원의 서비스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마사지가 끝난 후 밖으로 나오면 간단한 과일과 시원한 레몬그라스 차가 준비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은 방콕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방역뿐만 아니라 실력과 인성까지 겸비한 최고의 마사지라고 생각한다.


경찰서에서는 제 친필로 어떠한 일이있었는지를 다시 구체적으로 적어야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경찰은 저에게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자고 하였습니다. 왠지 진찰을 거부하는 것이 제가 날조된 사실을 떠벌이는것같은 인상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되어 병원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이때 시각 11시..ㅠ-ㅠ..밥도 못먹고...쫄쫄..)병원에 가니 성범죄 담당 형사 (특수수사대 SVU 에서 보던 그런사람들..) 가 남녀두명이 와있더군요.


중문관광단지에서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도 있으니 차가 없어도 방문이 편합니다. 호텔 가는길마다 관광지와 박물관등이 있어서 가는길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더라구요. 비록 그 나쁜놈은 이번엔 기소되지 않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지금까지 그를 고발한 사람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사지실은 사우나 입구 반대편으로 연결돼 있다.

www.iloveb.net 아이러브밤 아이러브밤

Report this page